▒▒▒▒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▒▒▒▒
Home > 고객마당 > 자유게시판  
 

 

제목
자연유산약 임신초기낙태  ka톡 mfasia
[ 2019-12-30 12:08:56 ]
글쓴이
미프진아시아
[ 조회수: 9 ]
다운로드 #1 2444.jpg ( 451 KB ) [ Down: 0 ]

#임신초기낙태 #임신초기증상 #임신중절약 #자연유산약 #중절수술 #중절비용
#미프진 #정품미프진 #미프진직구 #미프진가격 #미프진부작용 #미프진실패 #미프진후기 #미페프렉스 #미프진구입 #미프진구입처 #미프진해외구입 #미프진구매 #미프진구매대행 #미프진복용 #미프진판매 #미프진정품확인

자연유산

자연 유산은 임신 20주 이전에 태아가 사망하는 경우를 말합니다. 임신부 약 8명에 1명(15~20%)꼴로 발병할 정도로 많은 유산입니다. 대부분 임신 2~3개월 이내에 주로 일어납니다.

흔히 유산이라면 그저 아기가 잘못되는 정도로 알고 있으나 그 증상과 결과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의 유산으로 나뉩니다. 자연 유산에는 절박 유산, 계류 유산, 완전 유산, 불완전 유산 그리고 유산을 도저히 피할 수 없는 불가피 유산이 있습니다.

절박 유산이란 배가 몹시 아프거나 출혈이 비치는 등 유산의 징조가 보이나, 아직 태아는 살아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. 이때는 치유 가능성이 있으므로 안정과 적절한 치료, 호르몬제 투여 등으로 유산의 진행을 막으면 문제 없이 건강한 아기를 낳을 수 있습니다.

이미 태아가 죽은 것이 확인되면 신체 증상과 관계 없이 계류 유산이라 합니다. 태아와 태반이 모두 자궁 밖으로 나온 것을 완전 유산, 일부가 남아 있을 때 불완전 유산이라고 합니다.

유산의 증상은 매우 다양합니다. 아무런 증상이 없었는데 태아가 죽기도 하고, 몇 방울의 출혈이나 갈색의 분비물이 유산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. 심한 출혈이 있거나 심지어 태아와 태반이 모두 유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이렇게 합니다

어떤 경우라도 유산의 징후가 보이면 곧 주치의와 상담하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. 초음파 검사 후 안정을 취하며 증상 호전 여부를 살피는 것이 우선입니다. 자궁 경부가 다 열려 불가피 유산이 되거나 계류 유산이 확인되면 유산 수술을 시행하여 자궁 내부를 깨끗하게 치료합니다.

한 번 자연 유산을 경험한 여성은 다음 임신이 영향을 받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는데 대부분(70~90%)은 정상적으로 임신과 출산을 합니다. 각각의 임신은 독립적 과정을 거치기 때문입니다. 감염을 피하기 위해서 자연 유산 후 4주간은 부부 관계를 피하고 임신은 3개월 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.

** 예방방법 **

3회 이상 자연유산이 반복되는 경우 반복유산(습관성 유산)이라고 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유전적 요인, 내분비적 요인, 해부학적 요인, 면역적 요인 등 원인을 알아보기 위한 검사가 필요하며 원인이 밝혀진 경우 다음 임신 전에 해당 원인을 교정해주는 것이 유산을 예방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

mifegyne-asia.net
구글에서 미프진아시아 검색해주세요
365일 24시 무료상담
  이름 :  암호 : 
내용 ▼
   
  *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.
*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